PDF to ppt 변환기 _ 고품질 인식 _ 완벽한 변환

차이점 PDF 및 PPT 파일 형식

• PDF 파일 형식은 무엇입니까? 휴대용 파일 형식은 고유합니다 Adobe에서 개발 한 크로스 플랫폼 파일 형식입니다. PDF 파일은 PostScript입니다 어떤 종류의 프린터가 정확한지를 보장 할 수있는 언어 모델 기반 이미지 원본을 충실하게 재현하는 컬러 및 정확한 인쇄 결과 각 문자, 색상 및 이미지의 PDF

• 어떤 PPT 파일 형식입니까? Microsoft Office Powerpoint는 프레젠테이션입니다 Microsoft Corporation이 설계 한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프로젝터 또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프레젠테이션을 인쇄하여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필름. Microsoft를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무실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 직접 대면 회의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화상 회의 또는 인터넷에서 개최되어 표시.

많은 PDF를 검색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PPT를 PDF로 변환 PPT와 다른 장치. PowerPoint를 사용하면 PPT를 PDF. 그러나 PDF를 다시 PPT로 변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변환 PPT에서 PDF로 복잡한 내용까지, 이미 복사하여 붙여 넣기 변환 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작업을위한 변환 도구, 작은 시리즈를 따라 강력한 소개 변환기 및 사용 방법.

1. PDF 변환 작업은 일반적으로 순서대로 변환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변환합니다. 큰

Baidu 검색 상자에 웹 사이트 www.sanpdf를 입력하고 sanpdf 변환기를 찾은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설치하고 설치하십시오.

Pdf to ppt

2.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다음과 같이 아이콘을 찾으십시오. 바탕 화면을 열고 두 번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를 엽니 다.

Pdf to ppt

삼. 먼저 기능 선택을 변환하기 위해 변환기를 입력하고 PDF를 클릭하십시오. 인터페이스에서 PPT로 변환합니다. 변환기가 변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df to ppt

4. 마우스를 움직여 파일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파일 추가”버튼을 클릭하고 변환 할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파일을 추가하려면 창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환기에.

Pdf to ppt

5. 이제 마우스를 사용하여 하단의 변환 시작 옵션을 클릭해야합니다 변환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모서리에서 “변환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합니다.

Pdf to ppt

6. 변환 된 pdf 파일을 빠르게보고 열려면 상태 텍스트 상자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있는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 된 PDF 파일이 즉시 열립니다.

Pdf to ppt

원리 변환:

이후 두 파일 형식은 서로 다른 표준에서 가져 와서 표준화 된 변환 작업이 많이 필요합니다. 수동 처리 방법은 완전히 실현 불가능하고 내용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PDF 파일의 경우, 사용자는 다른 레이아웃.

sanpdf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PDF 파일의 내용을 심층 분석하는 식별 기술 마지막으로 PPT 파일로 변환하십시오.

친절한 알림:

미등록 사용자는 10 회의 변환을 수행하며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입니다.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를 원하는 경우 PPT, 매장을 확인하십시오.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한.

문서 보안 :

파일 24 시간 후에 자동으로 삭제되며 아무도 읽거나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파일, 100 % 개인 정보를 보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정책. Sanpdf를 사용하면 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인생.

sanpdf변환 주의가 필요합니다 :

• PDF 파일 내용의 복잡성으로 인해 효과가 결정됩니다 최종 전환의 품질. 그래픽 블렌딩, 차트의 발생 혼합 등으로 인해 변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DF 파일 자체의 크기는 변환 시간에 영향을줍니다. 더 나은 PDF 변환 도구는 종종 변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방법.

• 전문적인 PDF 변환 도구는 대량 PDF 변환을 제공합니다 PDF를 빠르게 변환 할 수있는 기능.

• 전환 후 전환 효과를 확인해야합니다. 변환. 대부분의 경우 소프트웨어는 더 나은 변환 결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PDF 변환 도구가 핵심입니다.

• 변환 과정에서 컨버터를 끄지 마십시오. 원본 PDF 파일의 손상을 피하십시오.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