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용 PDF 병합

컴퓨터는 일상 업무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매우 다양하고 전능합니다. 그러나 풍부한 기능으로 인해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PDF 파일을 병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때로는 많은 PDF 파일이 구성이 해제되어 매우 번거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들이 합쳐지면 훨씬 편리해질 것입니다. 다음으로 PDF를 병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문서.

SanPDF 도구는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작기 때문에 매우 다양하고 생산성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능으로 인해 소개 할 수 없습니다. SanPDF의 공식 웹 사이트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기능에 대한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도구의 결합 된 PDF 기능 사용에 대해 소개합니다.

1. 이제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sanpdf.com홈페이지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SanPDF데스크탑.

Merge PDF for PC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열고 설치를 시작하십시오.SanPDF고객. 원하는 설치 경로 또는 시작 메뉴 폴더를 만들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후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설치가 완료되면SanPDF바탕 화면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Merge PDF for PC

PS : 처음 두 단계를 완료 한 경우 귀여운 작은 손으로 마우스를 움직여 클라이언트를여십시오.

3. Sanpdf PC를 열고이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서 PDF 기능을 병합해야하므로 이제 “pdf 병합”기능을 클릭하십시오.

Merge PDF for PC

4. PDF 병합 기능 옵션을 연 후. 다음으로이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Merge PDF for PC

5.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가지 색상 버튼이 있으며 녹색은 Sava입니다. 파일을 저장할 특정 디렉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파일 추가는 파일을 추가하는 버튼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병합하려는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병합을 시작하고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파일을 병합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플라이 추가를 클릭하여 파일 선택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서 병합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6. 파일을 선택한 후 선택한 파일이 대기열에 병합 대기 중임을 나타냅니다. 그림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분할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디렉토리 저장 또는 데스크탑에 저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erge PDF for PC

7. 그림의 옵션은 파일을 정렬하고 파일의 페이지 수를 볼 수 있으므로 선택한 파일 페이지 수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을 기준으로 정렬하여 원하는 병합 순서를 정렬 할 수도 있습니다.

Merge PDF for PC

8. 옵션을 설정했으면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여 병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병합이 완료되면 선택한 저장 위치에 이름이 Merge 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병합 된 파일입니다.

Merge PDF for PC

이것은 내가 소개 한 병합 기능 사용에 대한 전체 내용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배웠습니까?SanPDF도구는 무료입니다. 또한 일부 기능은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 리소스의 사용이 크게 줄어 듭니다. 모두를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