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용 PDF 분할

Windows 10은 미국 Microsoft Corporation에서 개발 한 크로스 플랫폼 및 장치 응용 프로그램 용 운영 체제입니다. Microsoft에서 출시 한 마지막 독립 실행 형 Windows 버전입니다. Windows 10에는 서로 다른 사용자 및 장치를위한 7 개의 배포판이 있습니다. 오늘날 Windows10의 점유율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과 공부에 Windows 10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PDF 파일을 사용합니다. 일부 PDF 파일이 너무 큽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런 다음 모두가 Windows 10 시스템에서 PDF 파일을 분할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많은 기능이있는 SanPDF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기능으로 인해 소개 할 수 없습니다. SanPDF 웹 사이트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더있을 것입니다. 이 기능은 모든 사람에게 소개됩니다. 이제 SanPDF 도구의 분할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sanpdf.com홈페이지. “지금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면 브라우저가SanPDF 데스크탑.

Split PDF for windows10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열고 SanPDF 클라이언트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원하는 설치 경로 또는 시작 메뉴 폴더를 만들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후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설치가 완료되면SanPDF바탕 화면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Split PDF for windows10

PS : 처음 두 단계를 완료 한 경우 귀여운 작은 손으로 마우스를 움직여 클라이언트를여십시오.

3. Sanpdf PC를 열고 PDF 기능을 분할해야하므로 이제 네 번째 “pdf 분할”기능 버튼의 네 번째 행을 클릭하십시오.

Split PDF for windows10

4. PDF Split 기능 옵션을 연 후이 인터페이스로 들어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Split PDF for windows10

5.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가지 색상 버튼이 있으며 녹색은 Sava입니다. 파일을 저장할 특정 디렉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파일 추가는 파일을 추가하는 버튼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분할하려는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병합을 시작하고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파일 분할을 시작합니다.

6. 파일을 선택한 후 그림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저장할 위치와 분할하려는 옵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분

Split PDF for windows10
Split PDF for windows10

7. 옵션을 설정 한 후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여 분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분할이 완료되면 파일 번호가 소스 파일 이름에 추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할 파일입니다.

Split PDF for windows10

이것은 내가 모든 사람에게 소개 한 스플릿 기능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배웠습니까? SanPDF 도구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nPDF 도구는 무료이며 내용이 작습니다. 컴퓨터의 리소스를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이 기능은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있어 리소스를 크게 줄입니다. 모든 사람의 컴퓨터.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