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JPG로 변환하는 간단한 변환 도구

때로는 특정 시간에 PDF 파일의 페이지를 그림 파일로 변환하려고합니다. 그만큼 해상도는 직접 스크린 샷으로 크게 줄어 듭니다. 어떤 좋은 방법 있니? PDF를 jpg 및 다른 이미지 파일로 변환 하시겠습니까? 뭐? 대답은 당신이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이 변환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SanPDF를 사용하십시오. 어떻게하면되는지 알려주지. PDF를 JPG로 변환하십시오.

Q : 어떻게 변환합니까?PDF to JPG?

A: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 sanpdf.com 홈 페이지에 들어가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제품을 다운로드하십시오SanPDF Desktop

2. 클라이언트 입력

3. “PDF 회전 JPG”를 선택하십시오.이 변환은 인터페이스가 점프를 따릅니다.

4 “파일 추가”를 클릭하고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5. “디렉토리 저장”에서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변환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6. 변환이 성공하면 “디렉토리 찾아보기”를 선택하면 변환 된 JPG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7. 변환 된 파일을 삭제하려면 “디렉토리 찾아보기”옆에있는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한정: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10 회의 전환이 있으며 2MB 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 다운로드는 2 시간의 다운로드 시간을 초과하여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도.

효율적인 처리 :

무제한으로 변환하려는 경우 여러 파일, 당신은 SanPDF 사용자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 활성화 “를 선택하면이 기능이 활성화되고 다른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권.

기타 변환 도구 :

1, EXCEL 로의 PDF

2, PPT 로의 PDF

3, PDF to Word

4, 그림을 PDF로

5, WORD to PDF

6, 엑셀에서 PDF로

7, PPT to PDF

8, PDF 해독

9, PDF 암호화

10, PDF 분할

11, PDF 병합

보안:

우리는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합니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항상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anPDF, 개선에 도움 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