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논문을 편집 용 단어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그림 PDF를 Word로 변환, Word의 텍스트를 양식으로 변경하는 방법 비디오는 어떻게 GIF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까?

마스터 링 이 방법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완벽한 Word, Excel, PDF, 오디오 및 비디오 변환 방법. 종이나 작업에 관계없이 사용해야합니다!

PDF (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 형식은 Adobe에서 개발 한 텍스트 형식입니다. 이 텍스트 형식의 가장 큰 장점은 크기가 작고 읽기 쉽기 때문에 네트워크에서의 전송 및 사용에 매우 적합합니다. 많은 제품 매뉴얼은 전자 책, 제품 백서 등과 같은 PDF 형식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PDF 파일은 직접 편집 할 수 없습니다. 편집하거나 더 조작하려면 일반적인 방법은 변환하는 것입니다PDF를 Word로.

그만큼 PDF to Word 관련 방법은 인터넷에서 많이 검색됩니다. 그러나, 그 결과가 고르지 않습니다. 작은 파트너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PDF로 Word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Q : PDF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A: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 들어갑니다sanpdf.com

PDF to Word

“전환”선택의 탐색 모음을 클릭하십시오 “PDF 전송 단어”를 클릭하여 변환 페이지로 이동 한 후 “파일 선택”하고 변환 할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PDF to Word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여 파일 변환을 시작합니다. 체재

PDF to Word

4.“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to Word

SanPDF 온라인 변환은 온라인 PDF를 Word로만 구현할 수는 없습니다. PDF to image, PDF to PPT, PDF to Excel 및 기타 작업도 지원합니다. PDF 문서 변환의 “올 라운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즐겨 찾기에 배치 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집 된 졸업 논문을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PDF로 Word 문서.

Q : Word를 어떻게 변환합니까? PDF?

A: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sanpdf.com.
Word to PDF

2. 네비게이션 바를 클릭하십시오 “변환”중 “워드 턴 PDF”를 선택하여 변환 페이지에서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단어를 변환하고 싶습니다.

Word to PDF

3. “업로드”를 클릭하십시오 파일 “을 클릭하여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Word to PDF

4. 클릭 “파일 다운로드”,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Word to PDF

한계 :

미등록 사용자는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있는 10 개의 변환이 있으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으로 제한됩니다. 무제한 처리를 원한다면 여러 pdf를 단어로 저장하려면 상점을 확인하십시오.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많은 권한도 있습니다.

Q : 변환 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어디에서 내 파일이가요?

SanPDF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계정을 만들고 온라인 변환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변환하십시오. 변환 된 파일을 즉시 변환하고 변환이 완료되는 동안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전환 페이지가 닫히면 다운로드 페이지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변환 된 파일. SanPDF 계정을 등록한 경우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환 후 24 시간 이내에 계정에서 전환 기록 목록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주의하십시오! 파일을 유지하려면 안전하고 SanPDF 서버는 변환 된 파일을 자동으로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24 시간 후. 따라서 다운로드하여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전환 직후에

보안:

우리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존중합니다. 24 시간의 파일 변환 후 항상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정책.

SanPDF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삶을 누리십시오.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