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PDF는 다른 사람들이 키보드를 실수로 터치하여 파일 내용을 수정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종종 회사 문서가 PDF 형식으로 직원에게 전달됩니다. 그러나, 당신은하고 싶다.pdf 파일 편집부주의 한 수정을 피하기에는 너무 불편하고 정상적인 변경을 방해하는 경우 pdf를 워드 문서로 변환해야합니다. 운이 좋으면 제품을 통해이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Q: PDF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A

1. 당사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sanpdf.com

2. “변환”의 탐색 모음을 클릭하여 “PDF 전송 단어”를 선택하여 변환 페이지에 들어가서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변환 할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하려면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십시오.

4.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하면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 :

그만큼 사용자가 등록되지 않은 번 10 번 변환 한 횟수, 하나만 변환 할 수 있음 2 시간 제한을 초과하는 2MB 파일은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실력 있는 처리 :

만약 너라면 여러 파일을 무제한으로 변환하고 변환하려면 sanpdf 사용자를 등록하고, “제품 정품 인증”을 참조하십시오.이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권한들.

범위 사용법

Sanpdf는 PDF를 단어로 완벽하게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따라서 Mac, Windows 및 Linux를 포함한 모든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 Edge, Firefox, Safari 또는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중요하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sanpd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우리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하십시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우리 서버에서 항상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정책.

Sanpdf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