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DF를 이미지 또는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삽입하는 가장 쉬운 방법

PDF 파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을 포함하여 PDF를 쉽게 작성합니다. 아래에서Word에 PDF 삽입그것이 이미지이든 편집 가능한 형식이든 상관없이 초 단위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pdf를 단어에 삽입하는 방법 – (단어의 방법)

PDF를 Word에 삽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삽입 할 Word 문서를 엽니 다. PDF로

2. 삽입 & gt; 개체 … & gt; 에서 파일…

3. 팝업에서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창을 누른 다음 Insert 키를 누릅니다.

4.Text에 PDF 파일 놓기 문서

이 기능은 PDF 파일을 Word 문서에 이미지로 저장하려는 경우 크기를 조정하거나자를 수있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PDF의 내용을 편집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sanpdf.

PDF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 (Sanpdf 사용)

PDF를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Word에 삽입하는 것은 어렵고 종종 그렇게하기 위해 값 비싼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다행히 온라인 PDF to Word 도구를 통해 무료로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sanpdf 방문Word에서 PDF로변환기

2. Word로 변환 할 PDF 파일 선택 체재

3. 변환 후 파일 다운로드

그렇게함으로써 PDF 파일의 모든 내용을 텍스트와 이미지로 변환되어 Word 문서에 저장됩니다. 너는 할 수있다. 이 내용을 편집하거나 복사하여 다른 Word 파일에 붙여 넣으십시오.

마지막으로,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 단어를 원하면 Google의저장이 기능은이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권한을 가능하게합니다.

기타 유용한 팁

Word에서 PDF로Word 파일을 편집 할 수없는 형식으로 다시 변환합니다.

방법에 대한 질문은 지원 팀에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PDF를 Word에 삽입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보안:

우리는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합니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항상 서버에서 제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개인 정보 정책.

Sanpdf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