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to PDF, PDF to PPT를 빠르고 쉽게 완료하는 방법!

PPT to PDF 기능 소개 :

Sanpdf 온라인 PPT 소스 문서를 소스 문서로 직접 변환 할 수있는 PDF로 변환됩니다. 해당 대상 형식 문서. 문서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브라우저에서 대상 형식 문서를 볼 수 있으며 원본 페이지 요소와 레이아웃을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 Xiaobian 1 페니를 소비하지 않고 PPT를 PDF로 빠르게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먼저 온라인 PDF 문서 변환 플랫폼-www.sanpdf.com

전환 원리 :

두 파일부터 서로 다른 표준의 형식을 사용하므로 다수의 표준화 된 변환 작업. 수동 처리 방법은 완전히 실현 불가능하고 내용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PDF 파일의 경우, 사용자는 다른 레이아웃.

프로그램 사용 인식 기술, PDF 컨텐츠 파일 심층 분석 PPT 파일을 변환하기위한 표준이되며보다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PDF를 PPT로, PPT를 PDF로 변환하는 Sanpdf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장에 도구. 이제이 간단한 작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PPT to PDF 사용 안내서 :

1, ppt 자체는 않습니다 자체 변환 기능이 없으므로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ppt를 pdf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바이두에서 sanpdf.com 웹 사이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입력 한 후 온라인으로 무료로 변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다음의 작은 시리즈는 온라인 무료 변환을 보여줍니다 작업 단계.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PPT to PDF

2. 입력 후 웹 사이트에서 변환하려는 콘텐츠를 클릭하고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변환 기능을 두 번 클릭하여 변환기를 열고 변환기의 작동 인터페이스에서 기능을 수행하고 PPT 파일을 클릭하여 선택한 인터페이스의 PDF 옵션. 사진이 보여주는 것처럼.

PPT to PDF

3. 다음으로 마우스로 파일 추가 옵션을 클릭하여 필요한 ppt를 추가합니다. 변환기로 변환. 팝업 창에서 ppt를 찾아 클릭 마우스로 선택하십시오. 확인 후 PPT를 변환기.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PPT to PDF

4, 다음은 마우스를 사용하여 변환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서 변환 시작 옵션을 클릭하고 “변환 시작”을 클릭하여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해야합니다.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PPT to PDF

5. 후 문서가 성공적으로 변환되었습니다. 변환 된 PDF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PPT to PDF

PP에서 PDF로 단계 :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 들어가십시오 sanpdf.com, 다음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PDF to PPT

2 、 “변환”탐색 모음을 클릭하고 “PDF to PPT”를 선택하여 변환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p>

PDF to PPT

3, “파일 선택”을 클릭 한 다음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PDF to PPT

4, “변환 시작”을 클릭하여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PDF to PPT

5,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to PPT

ppt와 .pptx의 차이점 :

PPT 파일 형식 .ppt 및 .pptx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pt 및 .pptx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여기가 작습니다. 차이,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PPT 형식 (파일)

.ppt는 힘이다 MS Office 2003 릴리스에서 포인트 생성 문서.

PPT (슬라이드 쇼) Power Point 약어입니다. 파워 포인트는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 Corporation에서 생산 한 사무용 소프트웨어 시리즈 (Excel, 단어 등). Microsoft Office PowerPoint는 프레젠테이션 그래픽입니다 Power Point는 강력한 프레젠테이션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신이 만드는 데 도움이 자신이나 온라인에서 시대를 초월한 시각 효과로 멀티미디어 지원을 향상시킵니다. Power Point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방식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한 페이지 슬라이드로 인쇄하거나 슬라이드 머신을 사용하거나 프로젝터 재생, 프레젠테이션을 CD에 저장하여 슬라이드 쇼에서 오디오 또는 비디오 스트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고 스마트 태그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습니다. 고품질 프레젠테이션을 쉽게보고 만들 수 있습니다.

.PPTX 형식 (파일)

.pptx 형식 파일이 생성됩니다 파일 2007 년 이후 파워 포인트 사무실.

다음 버전의 office 2007 이 형식의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이 파일을 열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열리는 PPT Viewer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설치 직후. 몇 가지 참고할 점 : pptx는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및 Microsoft Office의 기본 형식 powerpoint 2010.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또는 더 높은. Microsoft Office와의 호환성 패키지를 열 수도 있습니다 powerpoint 2003. 물론 호환성 설치 팩은 쉽지만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PPT 뷰어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크기가 크지 않고 조작하기 쉽지 않습니다.

.ppt 형식의 차이점에 대한 간략한 요약 그리고 .pptx 형식

.ppt 형식은 MS Office PowerPoint 2003 이전 버전과 호환됩니다. PowerPoint는 열 수 있지만 많은 새로운 효과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pptx 형식은 MS Office 후에 생성됩니다 PowerPoint 2007 및 새 슬라이드가있는 PPT2007 이상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효과.

Sanpdf는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외에 PDF를 ppt 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Office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pptx to pdf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원래 형식으로 다시 변환합니다.

PPT에서 PDF 로의 우정 팁 :

우리는 존중 은둔. 24 시간의 파일 변환 후에는 항상 파일에서 제거됩니다. 우리 서버.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Sanpdf에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며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PDF와 PPT 파일 형식의 차이점 :

  1. 뭐 파일 형식은 무엇입니까? Adobe 고유의 기술로 개발 된 휴대용 문서 형식 크로스 플랫폼 파일 형식. PDF 파일은 PostScript 언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미지 모델, 모든 프린터에서 정확한 컬러 및 정확한 인쇄 보장 PDF는 원본의 모든 문자, 색상 및 이미지를 충실하게 재현합니다.
  2. 뭐 PPT 파일 형식? Microsoft Office Powerpoint는 설계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Microsoft Corporation. 사용자는 프로젝터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인쇄하여 광범위한 응용 분야. Microsoft Office Powerpoint를 사용하면 프리젠 테이션 만 작성하고 대면 회의, 화상 회의 또는 인터넷에서 청중에게 프리젠 테이션.

변환에는주의가 필요합니다.

  1. 그만큼 PDF 파일 내용의 복잡성으로 인해 효과가 결정됩니다. 최종 전환의 품질. 그래픽 블렌딩, 차트의 발생 혼합 등으로 인해 변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그만큼 PDF 파일 자체의 크기는 변환 시간에 영향을줍니다. 더 나은 PDF 변환 도구는 종종 변환 프로세스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Sanpdf 대량 PDF 변환을 제공하는 전문 PDF 변환 도구입니다. PDF 변환을 빠르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4. 후 전환의 경우 전환의 효과를 확인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이 소프트웨어는 더 나은 변환 결과 및 고품질 PDF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환 도구가 핵심입니다.
  5. 부디 손상을 피하기 위해 변환 과정에서 변환기를 끄지 마십시오 원본 PDF 파일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