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페이지를 PDF로 저장하는 방법

몇 초 만에 브라우저의 웹 페이지를 PDF 파일로 쉽게 저장하는 방법 알아보기.

웹 페이지를 저장하고 공유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즐겨 찾는 웹 브라우저에서 북마크에 추가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을 공유하여 웹 페이지 URL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또한 PDF 형식과 같은 웹 페이지를 저장하기 위해 형식에 쉽게 주석을 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PDF로 저장하는 방법

1. Chrome에서 PDF 파일로 저장하려는 웹 사이트를 엽니 다.

2. 왼쪽 상단에서 파일 & gt; 인쇄.

3. 또는 Ctrl + P (Windows) 또는 Cmd + P (Mac)를 누릅니다.

4. 팝업 창의 ‘타겟’섹션에서 ‘변경 …’을 클릭하십시오. & gt; “PDF로 저장”

5.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Chrome에서 이름 및 위치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웹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려고합니다.

6. 마지막으로 파일을 저장 한 위치로 이동하여 저장된 페이지의 pdf 파일을 엽니 다.

우리를 잊지 마라.

웹 페이지를 PDF로 저장하는 것이 쉽고 PDF 파일도 일반적이며 여러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SanpdfPDF 변환을위한 12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PDF로 저장된 페이지로 멋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삭제 :지우다 웹 페이지를 PDF로 저장 한 후 웹 페이지에서 불필요한 페이지.

강화: 여러 웹 페이지를 하나의 PDF로 결합하십시오.

PDF 편집: 웹 페이지를 PDF 파일로 저장 한 후 편집하십시오.

SanReader가 도움이됩니다.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다채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