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분할하는 방법

공통 PDF

일상적이든 매일이든, PDF 파일은 다양한 형태의 계약서 및 노트에 대한 표준 통신사로 사용되고 평생 사용됩니다. PDF 파일이 더 호환되기 때문에 다른 버전의 “열린 모드”로 왜곡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파일을 인쇄해야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파일은 Word 버전 03에서 열리지 만 07 버전에서는 형식이 변경되어 인쇄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 파일을 PDF 버전으로 변환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PDF는 매우 일반적이므로 PDF를 어떻게 분할합니까?

SanPDFPDF 분할 도구

1. Sanpdf PC를 열고 “pdf split”을 클릭하십시오.

2. 저장 장치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3. 분할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분할을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4. 분할을 클릭하여 분할 PDF를 가져옵니다.

한정: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10 회의 전환이 있으며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2 시간의 다운로드 제한 시간을 초과하여 허용되지 않습니다.

효율적인 처리 :

여러 파일을 제한없이 동시에 변환하려는 경우 SanPDF 사용자를 등록하고 “제품 정품 인증”을 확인하고이 기능을 활성화하고 다른 많은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전:

우리는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항상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anPDF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다채로운 삶을 살도록 도와줍니다.

SanPDF는 작동하기 쉽고, 페이지가 간단하며, 너무 많은 작업을 기억할 두뇌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복잡한 것들이 SanPDF에 의해 해결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무료입니다! 다운로드 클라이언트를 클릭하여 경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