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은 여전히 ​​편집 가능합니까? 아이들은 선택 만하고, 나는 둘 다되어야합니다.

PDF의 사용이 점점 더 널리 사용됩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PDF는 호환성, 높은 유용성, 보안 성 때문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하지만 아무 것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PDF도, 당신은 PDF의 높은 보안을 즐길 때, 그것의 편집의 문제가 발생합니까?

PDF가 부족합니다.

구 클래스가 당신에게 문서를 던졌을 때, 당신이 훌륭하고 혁신적이긴하지만 문서를 좀 더 완벽하게 만들었지 만, 시작할 준비가되면 보안 성은 높지만 PDF 문서라는 것을 알았지 만 편집 가능성이 좋지 않습니다. 복수 편집을 지원하지 않아도됩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단어 나 PDF 문서를 만들거나, 오래된 클래스 프레임을 복사하거나, 자신 만의 새롭고 완벽한 아이디어를 써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물론, 일반적인 실행은 가능하지만, 그것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정말 좋은가요? 더 짧은 시간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다음 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PDF를 단어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자신 만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단어를 PDF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문서의 내용이 업그레이드 될뿐만 아니라 PDF의 장점도 있습니다.

PDF와 단어 사이의 변환을 실현하는 방법

단어와 PDF를 서로 어떻게 변환합니까? 이것은 간단합니다. PDF 및 단어 변환뿐만 아니라 PDF 및 Excel, PPT, JPG를 가질 수 있도록 간단한 이해를 위해 웹 사이트 https://www.sanpdf.com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변환, 우리의 SanPDF에 서둘러서 손과 두뇌를 풀어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