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PDF 무료 온라인 암호화 된 PDF 파일

오늘날에는 일상 생활에서 PDF 문서의 특성으로 인해 일부 사본 파일을이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종종 다양한 파일 형식을 PDF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문서를 다룰 때 다른 사람들이 내부의 내용을 보지 못하게하려면 누출시킵니다. 따라서이 PDF 파일의 비밀번호 암호화를 설정하여 추가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그러나이 파일을 빠르게 암호화하는 방법은 편리하고 자유로운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먼저 브라우저를 열고 웹 사이트 입력을 시작하십시오sanpdf.com제품 홈 페이지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한 다음 잠시 기다렸다가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protect-pdf-tool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해야 할 폴더를 열고 시작하십시오. SanPDF 클라이언트 설치

protect-pdf-tool

삼. 설치가 완료된 후 설치 한 위치를 찾아서여십시오. 우리 제품의 고객.

protect-pdf-tool

4. 클라이언트를 열고 “PDF Protect”를 찾은 다음 클릭하여 엽니 다. 암호화 된 PDF를 제공하도록 설계된이 제품의 기능 중 하나 파일.

protect-pdf-tool

5. 폴더를 열려면 선택 버튼을 열고 클릭하십시오. 중요한 파일을 찾으십시오. 암호화하고 선택해야합니다 (참고 : PDF 파일이어야 함). 이 파일에 대해 암호화하려는 비밀번호입니다.

protect-pdf-tool

6. “암호화 및 저장”을 클릭하면 암호화 된 PDF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protect-pdf-tool

7. 위 단계를 완료 한 후“Open Directory”를 클릭하면 암호화 된 파일.

위의 내용을 읽은 후 단계, 당신은 그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합니까? 작은 손을 움직여보십시오 당신 자신.

우리의 SanPDF는 PDF 파일을 암호화하면 PDF 파일을 해독 할 수 있지만 PDF 및 사무실 형식 변환, PDF 및 JPEG, PNG, BMP 이미지 형식 변환, PDF 문서 및 분할 및 병합 기능.

무엇을 원하든 다양한 형식을 읽으십시오

PDF, XPS, DjVu, CHM 지원 아마존 전자 책 Mobi, EPUB 전자 책, 만화책 및 기타 문서 및 전자 책 형식.

이제부터는 없어 SanPDF는 컴퓨터에 다양한 전자 책 리더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는 편리하고 지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 우리는 당신의 삶을위한 응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기술 혁신과 인간화 디자인 개념을 통해 사무실.

Sanpdf의 사용 범위는 파일을 가능한 한 매끄럽게 변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운영 체제에서 sanpdf. Mac, Windows 및 Linux를 포함합니다. 포함 모든 웹 브라우저. Edge, Firefox, Safari 또는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npdf.

이것은 SanPDF 도구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소개합니다. 나는 당신의 일상적인 일과 삶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다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