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DOCX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온라인 문서 변환기를 사용하여 PDF를 편집 가능한 DOCX 파일에 무료,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Sanpdf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Word에서 PDF로변환기를 사용하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PDF를 Docx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Docx 변환기에 대중적인 PDF

1. 당사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sanpdf.com.

2. “변환”의 탐색 모음을 클릭하여 “PDF 전송 단어”를 선택하여 변환 페이지로 들어가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3.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하려면 “별 변환”을 클릭하십시오.

4.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하면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 :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10 번의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으며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 단어를 원할 경우 “저장“이 기능은이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권한을 가능하게합니다.

Sanpdf는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변환 외에도DOCX에 PDF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Office 형식을 사용하면 파일을 원래 형식으로 다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DOCX에서 PDF로수단.

보안:

우리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하십시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우리 서버에서 항상 삭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정책.

Sanpdf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