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측에서 PDF를 Word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온라인 문서 변환기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Word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Sanpdf는 현재 한 번의 클릭으로 Word 파일에 PDF를 저장하는 가장 인기있는 PDF to Word 변환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전환 및PC 측변환.

PC 측에서 PDF를 Word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Sanpdf의 PC 측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십시오.

2. “PDF to Word”변환 기능을 클릭하면 점프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3. 먼저 “Save Directory”에서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 다음 “Add Files”를 클릭하여 변환 할 PDF 파일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Start Convert”를 클릭하십시오.

4. 변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지정한 디렉토리에서 성공적으로 변환 된 Word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Beowse”클릭).

제한 사항 :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있는 변환이 10 회이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으로 제한됩니다.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 단어를 원하면 Google의저장이 기능은이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권한을 가능하게합니다.

Sanpdf는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PDF를 DOCX 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Office 형식으로 변환하는 경우 DOCX to PDF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시 원래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보안:

우리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하십시오. 24 시간 동안 파일을 변환하면 항상 우리 서버에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정책.

Sanpdf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