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PDF를 사용하여 암호화 된 PDF 파일을 해독하는 방법

PDF는 일상 생활에서 노출 될 일종의 문서입니다. PDF 파일은 출판물, 문헌 및 문학적 기록에 널리 사용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PDF 파일의 보안을 위해 PDF의 비밀번호를 설정하기까지합니다. 회사에서는 많은 중요한 문서가이 파일의 암호를 설정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사람이 유출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다음으로이 제품에 대해 SanPDF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SanPDF 도구에는 PDF에서 Word (.doc, .docx), PDF에서 Excel과 같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xls, .xlsx), PDF에서 PPT로 (.ppt, .pptx), Word에서 PDF로, Excel에서 PDF로, PPT에서 PDF로, 및 PDF-JPEG, PNG, BMP 이미지, PDF 분할 또는 병합 다음으로 SanPDF 도구에서 PDF 파일을 해독하는 기능.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업무 효율성과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SanPDF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단.

1. 브라우저를 열고 웹 사이트를 입력하십시오sanpdf.com을 클릭 한 다음 제품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제품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unlock-pdf-tool

2.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파일을 열고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고객.

unlock-pdf-tool

삼. 설치가 완료된 후 설치 한 위치를 찾아서 우리의 제품을 엽니 다.

unlock-pdf-tool

4. 클라이언트에 들어간 후 “PDF 잠금 해제”를 찾아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unlock-pdf-tool

5. 암호를 해독하려는 PDF 파일을 찾아 선택 버튼을 열고 클릭하십시오. 해독 된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unlock-pdf-tool

6. 암호 해독 후 PDF 파일을 저장하려면 “암호 해독 및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unlock-pdf-tool

7. 완료되면“Open Directory”를 클릭하여 해독 된 파일을 봅니다.

이 내가 소개 한 SanPDf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SanPDF 사용 도구를 사용하면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 생활 또는 연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머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것이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SanPDF 도구는 PDF 기능의 해독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SanPDF 웹, 데스크톱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빠르고 쉽고 편안하며 언제 어디서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SanPDF 계정은 어떻게 등록합니까?

당신은에 방문하여 계정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sanpdf.com웹 사이트를 열고 홈페이지 탐색 표시 줄에서 “등록”버튼을 클릭하십시오.

SanPDF VIP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은 경우 변환 된 버전을 게시합니까? 파일? 워터 마크가 있습니까?

인지 어떤지 귀하는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 등록 된 사용자 또는 VIP 서비스, 광고 또는 워터 마크를 추가하기 위해 SanPDF 변환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환 된 문서에.

우리 인터넷 사용자를위한 편리하고 지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삶과 사무실을위한 응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를 희망합니다 기술 혁신과 인간화 디자인 개념. 우리는 당신을 돕고 싶습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인생을 더 편리하게하며 인생을 더 화려한.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