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로 PDF가 어떻게 깨져 보이지 않습니까?

소개:

PDF 파일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될 사무실 기술. PDF는 다른 작업장과 작업에 필요 파일이 다른 것으로 변환 됨 직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파일 형식. 이 같은 많은 전송이 있습니다 인터넷. 소프트웨어를 변경했지만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으므로 Xiaobian 변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이 강력한 소프트웨어는 sanpdf입니다. 다양한 기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 PDF 변환 작업은 일반적으로 변환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변환합니다. Baidu 검색 상자에 웹 사이트를 입력하십시오. www.sanpdf, sanpdf 변환기를 찾은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및 설치 당신의 컴퓨터에.
 PDF to PPT

2.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바탕 화면에 표시된 아이콘을 찾아 두 번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를 엽니 다.

 PDF to PPT

3. 먼저 변환기를 입력하여 기능 선택을 변환하고 인터페이스에서 PDF를 PPT로 클릭하십시오. 변환기는 변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DF to PPT

4. 마우스를 움직여 파일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파일 추가”버튼을 클릭하고 변환 할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파일을 추가하려면 창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환기에.

 PDF to PPT

5. 변환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변환 옵션을 선택하고 “변환 시작”을 클릭하여 파일 형식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PDF to PPT

6. 변환 된 pdf 파일을 빠르게보고 열려면 상태 텍스트 상자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있는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 된 PDF 파일이 즉시 열립니다.

 PDF to PPT

이 기사에서 PDF를 PPT로 변환하는 방법은 모든 사람들에게 모두가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문제를 겪은 후 지침을 따르십시오 위 기사에서. 모든 사람을 빠르게 도울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PPT 문서로 변환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는 기능이 풍부합니다. 또한 PDF 파일을 워드 문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양식, JPJ 사진 등을 사용한 후에는 소프트웨어.

친절한 알림: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10 회의 변환을 가지며 2MB 파일 만 한 번에 변환 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입니다. 네가 원한다면 PPT에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를 보려면 매장을 확인하십시오. 이 기능과 다른 많은 권한을 활성화하십시오.

문서 보안 :

24 시간 후에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하나는 이러한 파일을 읽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개인 정보를 100 % 보증합니다. 이상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Sanpdf는 당신이 증가하는 것을 돕는다 다채로운 생활을위한 효율성과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Sanpdf는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줍니다. 제공 튜토리얼 솔루션. 이 프로세스에서는 자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우리도 가지고있다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도구.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이 과정에서 튜토리얼 프로그램 작성 교사는 때로는 튜토리얼을 테스트하고 테스트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며칠 동안 며칠 동안 계속해서 초과 근무하며 감사는 일종의 긍정이며 칭찬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 보람 캐주얼 | 당신이 행복하다면, 박차와 격려처럼! ! !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