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빠른 아티팩트-고품질 PPT의 sanpdf PDF 온라인 무료 변환

PPT 기능 설명에 대한 Sanpdf 온라인 PDF :

1, 빠르고 쉽게 PPT로 PDF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효율적인 파일;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빠르고 편리합니다.

2, 소스의 레이아웃과 형식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문서.

3, 스캔 이미지 형식 PDF는 여전히 사진입니다 변환, 수정 및 편집 할 수 없습니다.

4. 텍스트 내용의 PDF는 편집 후 편집 가능 PPT 슬라이드로 변환됩니다.

5. 암호화 된 PDF를 PPT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변환 효과

PDF to PPT 기능은 빠르고 직접 가능 온라인 PPT 문서로 변환, 99 %의 PDF 온라인 변환 정확도, 문서의 원래 레이아웃과 형식을 유지합니다.

변환 속도

PDF 문서를 업로드 한 후 PDF는 한 번의 클릭으로 몇 초만에 PPT로 변환됩니다.

해당 시스템

PDF to PPT 기능은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Windows 및 Linux를 포함한 컴퓨터 및 온라인 PDF를 PPT.

클라우드 변환

여러 PDF에서 PPT로 클라우드 서버는 배치를 지원합니다 PPT로 온라인 PDF 변환, 매우 편리하고 빠릅니다.

PDF-PPT 기능 작동 안내서: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 sanpdf.com을 입력하면 다음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pdf to ppt

2. “Conversion”탐색 모음을 클릭하고 “PDF to PPT”를 선택하여 변환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pdf to ppt

3. “파일 선택”을 클릭 한 다음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pdf to ppt

“파일 변환 시작”파일을 클릭하면 변환하려는 파일 형식으로 즉시 변환됩니다.

pdf to ppt

5. 변환이 완료되면 새로 생성 된 ppt 파일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자동 이동하여 그림과 같이 위치를 클릭하여 ppt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pdf to ppt

친절한 알림: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10 회의 변환을 가지며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은 2 시간입니다. 무제한 처리를 원하는 경우 PPT에 여러 개의 pdf를 사용하려면 매장을 확인하십시오.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많은 권한도 있습니다.

문서 보안 :

24 시간 후에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아무도 읽거나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개인 정보를 100 % 보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Sanpdf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삶을위한 시간.

문제가있다

큐:PDF를 PPT로 되돌릴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PDF로 PPT는 함께 제공되는 내보내기 기능입니다 사무실. 도구없이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전환. 그러나 PDF를 PPT로 온라인에서 PDF로 변환해야합니다.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형식 출력.

Q:왜 PPT에 잘못된 PDF가 있습니까?

대답:1. PDF 파일 자체가로 변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하고 깨졌습니다.

2. PDF 파일을 변환 할 대상 파일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3. 글꼴은 약물이 매우 문제라는 문제와 같이 매우 가깝습니다. 닫기.

큐:온라인 PDF는 PPT로 안전합니까?

대답:온라인 PDF-PPT 변환기에서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동으로 변환하면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후 PDF to PPT 시스템은 PPT to pdf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PDF to PPT 변환기를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