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X to PDF 기술을 사용하면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PPTX 슬라이드를 PDF로서비스 : 추가 워터 마크가 없으며 변환 프로세스가 편리하고 빠릅니다.

PPTX, Word, Excel 등은 일상적인 사무실과 연구에서 자주 사용하는 모든 도구입니다. 특히 PPTX, 우리는 종종 프로그램 흐름을 보여주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슬라이드 모드로 자동 재생됩니다. 우리는 사무용 도구를 언급했기 때문에 PDF 형식을 언급하십시오. 많은 도구가 다른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호환됩니다 다른 시스템으로. 이전 버전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문서의 새 버전을 열거 나 지저분한 레이아웃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왜곡 등. PDF 형식은이 문제를 잘 해결합니다.

Q:작동 방법을 PDF로 PPTX?

A:

1. 먼저SanPDF.comPC에“Download”PC를 클릭하십시오.

PPTX to PDF

2. download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두 번 클릭하여 엽니 다. 그런 다음 “PPT to PDF”의 변환 기능을 켜십시오.

PPTX to PDF

3. “파일 추가”를 선택하여 변환하려는 PPT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PPTX to PDF

4. “변환 시작”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PPTX to PDF

5. 변환이 완료되면“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변환 된 PDF 파일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PPTX to PDF

6. 팁 : 변환하기 전에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PTX to PDF

PPTX는 슬라이드입니다 PowerPoint 소프트웨어로 편집 및 제작할 수있는 프레젠테이션 형식 파일의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PPTX는 더 많은 그래픽, 그라디언트, 애니메이션 효과와 호환됩니다.

PPTX 파일은 더 작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파일을 외부 소스와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07 미만의 사무실에서는 접미사가있는 파일을 직접 열 수 없습니다. pptx는 Office 2007 호환성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모든 PPTX에서 PDF 로의 문제는 사소한 것입니다. 다음으로 트릭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PDF를 Word로.

난 아니야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자료는 실제로 Word 형식이없는 PDF 형식입니다. 때마다 텍스트 컨텐츠를 추출하기 위해 수동으로 입력하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지쳤다! 내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anPDF를 사용하여 PDF to Word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돌리다 작업 효율성과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Q: PDF를 Word로 변환하는 방법?

A

1. 제품 사용을 시작하고 들어갑니다sanpdf.com.

PDF to Word

2. 「변환」의 네비게이션 바를 클릭 해 「PDF 전송 워드」를 선택해 변환 페이지에 들어가서 「파일 선택」을 클릭 해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PDF to Word

3.“파일 업로드”를 클릭하여 파일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형식.

PDF to Word

4.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 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to Word

한계 :

미등록 사용자는 한 번에 2MB 파일 만 변환 할 수있는 10 개의 변환이 있으며 시간 제한은 2 시간으로 제한됩니다. 무제한 처리 및 여러 pdf to word를 원한다면저장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많은 권한도 활성화됩니다.

보안:

우리는 프라이버시 권리를 존중합니다. 24 세 이후 파일 변환 시간은 항상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이상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뿐만 아니라 SanPDF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탐구하십시오. 공간 제한으로 인해 여기서 건너 뜁니다. 온라인의 이러한 좋은 사용 문서 변환 아티팩트.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미분류